ミリオネアマーケッター養成パッケージ

워크래프트 2 다운로드

워크래프트 II은 첫번째 게임에 비유 된 주요한 업그레이드 이었다. 많은 변화가 새로운 건물과 단위, 바다와 공기 전투, 멀티 플레이어-최대 8 플레이어와 지원을 포함 하 여 도입 되었다. 그래픽은 또한 새로운 고해상도 SVGA 해상도 640 x 480 픽셀의 향상 되었습니다. 왜 내가 그 하나의 플레이어를 재생 하려면 CD를 삽입 해야 할 말 게임을 시작! 어떤 하나의 날 도와 주세요! 나는 워크 래 프 트 1과 3 하지만 난 여전히 캔 트 플레이 2 모두에 게 문제가이 게임을 (또는 어떤 게임이 도스 박스를 사용 하 여 실행 하는 데) 먼저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 상점 것 들을 근본적인 신고 시스템을 이해 해야 연주 했다. 당신은 그들에 게 폴더를 호출 하지만, 그들은 디렉토리를 호출 하는 데 사용. 하드 드라이브가 가장 가능성이 C: 드라이브입니다. C에서 내 컴퓨터를 더블 클릭 하십시오: 하드 드라이브 (또는 당신이 그것을 명명 할 수도 있습니다) 아무 데도 당신이 그 창에 아무것도 만지지 않는 것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합니다. 우리는 새로운 디렉토리/폴더를 만들고 있다. 그것이 8 편지이 하 이다 처럼 당신이 원하는 폴더 아무 거 나를 이름. 아무것도 환상의 이름을 하지 마십시오. 나 “oldgames” 지금 제안.

당신은 도스 박스를가지고 있습니까? 아니요? 그것을 다운로드 이동, 난 기다릴께 요. 이제 당신은이 게임을 실행 하 고 war2 라는 자신의 디렉토리에 olgames 디렉토리에 넣어 (나는 새로운 디렉토리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 해야 합니까) 준비가 되어 oldobox과 oldschool 디렉토리 이름이) 거기에 게임을 추출 하 고 실행 dobox 아니 도스 박스에 있는 w: c 타입 마운트: c:olgames (또는 무엇이 든 지 당신이 8 또는 그이 하 문자 디렉토리) 지금 입력 c: 예 그냥 c: 이것은 새로운 가상 드라이브에 c 라는 레이블이 변경 됩니다: 당신이 지금 장난과 grins 타입 dir dir에 대 한:P 만든 dos 명령입니다 당신을 보여줍니다 현재 디렉토리에 있는 항목 이제 유형 cd war2 (변경 디렉토리 war2) 지금 유형 war2cd 그것은 디스크에 대 한 요청 하면 “아니 cd를 균열 워크 래 프 트 2 조 수 어둠의” 그것은 아마 장소 “gameecopyworld” 여기로 알려진 당신을 데 려 갈 것입니다 당신이 다운로드 굉 장 팅 겨 보고 모든 빌어 먹을 시간을 cd를 사용 하지 않고도 게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. 그것의 매우 최고. 내가 여기 그것에 연결 된 링크: http://megagames.com/fixes/pixie-no-cd-warcraft-2-v25 Hey 그것을 찾았다. 나는 ISO 버전을 다운로드, 나는 두 개의 파일이 있어. 한 워크 래 프 트 2. 빈 (572mb)와 다른 워크 래 프 트 2. 나가 시작 하기 위하여 그것을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 어떤 아이디어? 감사 합니다 OSX 용 튜토리얼: 1. rip 버전을 다운로드 하 여/deskt/wc2 2로 추출 합니다. 폴더에 들어가고 textedor 3를 가진 war2를 편집 하십시오. 첫 번째 줄은 “cdpath =.” 라고 “cdpath = d:”로 변경 합니다. 4.

다운로드 도스 복 서 (그냥 구글 검색) 5. 이제 dotboxer dopromt를 엽니다. 6. 다음 명령을 입력 합니다: 마운트 c/사용자/yourusername/deskt/wc2 (입력) 마운트 d/사용자/yourusername/wc2-t cdrom (입력) c: (입력) war2 (입력) 내가 여기 꽤 복잡 한 다른 것 들을 발견 하기 때문에이 튜토리얼을 만든, 특히 당신이 없는 경우 나 같은 도스 프롬프트와 어떤 경험. argtic죽음이 7 월 11, 2008/버전: 워크래프트 ii 데모 어 그리게이 터의 라이브 워크 래 프 트 2 스트림 Twitch.tv에서 체크 아웃 워크 래 프 트 ii 전략 가이드: 다크 포탈. J`ai acheté 워크 래 프 트 나 II. 제이 n`ai jamais pu finir 르 II (j`étais au dernier tableau) 원인 주위 버그:( prêt 재 추천자-제이 스 벤처 대리는 르 début:) 나는 확실히 내가 어디에 직접 플레이 워크 래 프 트 1, 워크 래 프 트 2, 그리고 워크 래 프 트 3 프로그램을 인터넷에서가지고 기억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. 나는 확실히 너희들에 게 연결을 주고 싶으면. 정말 굉 장 합니다. 아니 지저분한 도스 박스 물건.